부산근교 단풍 드라이브 단풍구경 가볼만한곳 5

부산 근교에는 단풍구경을 할만한 가볼만한 곳들이 참 많습니다. 단풍 구경도 하면서 드라이브까지도 할 수 있는 부산 인근 및 부산 근교 단풍구경 가볼만한 곳 5군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부산근교 단풍구경 드라이브 가볼만한곳 5

부산 단풍구경

범어사와 금정산 단풍여행

부산 지하철 1호선을 타고 범어사역에 하차하여 버스를 타고 범어사 정문 앞에 내리면 됩니다.고찰 범어사에는 문화재와 함께 계곡의 단풍도 볼만 합니다.

범어사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청룡동 금정산 중턱에 있는 사찰로 대한불교 조계종 제14교구 본사입니다.

  • 지하철 1호선 범어사역에서 하차하여 5 또는 7번 출구에서 비아이마트 앞 버스정류소에서 범어사행 90번 버스를 이용하거나, 자차 이용 시 산 중턱까지 차를 타고 올라가 범어사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 주차비는 평일 2,000원 공휴일 3,000원으로 시간 제한 없이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미리벌 중학교

교문에 우뚝 서 있는 은행나무가 잎을 흩뿌리며 노란비를 내려주며, 늦가을 바람에 따뜻한 햇볕을 쬐며 발갛게 대워진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리벌 중학교는 경상남도 밀양시에 위치한 학교로, 교문에 우뚝 서 있는 은행나무가 잎을 흩뿌리며 노란비를 내려주어 늦가을 바람에 따뜻한 햇볕을 쬐며 발갛게 대워진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교한지 얼마 되지 않아 교정이 깨끗하고 아름다우며, 주변 경관이 좋아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다만, 현재 외부인 출입이 금지되어 있으므로 사전에 문의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밀양IC에서 차로 약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으로는 밀양역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울산 가지산 석남사

낙엽 던지기를 할 수 있으며, 큰 단풍나무가 있어 11월 말에도 물들지 않은 잎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울산 가지산 석남사는 울산광역시 울주군에 위치한 사찰로, 가지산을 넘어가는 길은 온통 단풍으로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11월 초에 방문하면 아름다운 단풍을 즐길 수 있으며, 석남사 입구에서부터 사찰 경내까지는 약 700m 거리로 걸어서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차량 통제가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울산역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산 워터파크 공원

물을 주제로 삼아 조성된 도심 속 테마공원으로, 봄엔 몽글몽글 피어난 꽃들이, 여름엔 시원한 바닥분수 공연이, 가을엔 단풍이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양산 내원사

매표소 까지 가는길 부터 단풍이 아름답게 피어있으며, 내원사 계곡을 따라 천성산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양산 워터파크 공원은 경남 양산시 물금읍에 위치한 공원으로, 산책로와 호수, 미술작품 등이 있는 곳입니다.

물을 주제로 조성된 공원으로, 여름에는 바닥분수에서 물이 나와 아이들이 즐겨찾으며, 공원 곳곳에는 조형물과 예술작품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중앙부분에는 넓고 아름다운 호수가 있으며, 시원한 물줄기의 분수가 뿜어져나와 기분이 절로 상쾌해지는 곳입니다. 호수에는 연꽃등 다양한 수생식물과 생물이 살고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봄,여름에는 다양한 꽃들이 피어 꽃 구경하기도 좋으며, 가을에는 울긋불긋 단풍이 진 산책로를 걸으며 힐링할 수 있는 곳입니다.

Leave a Comment